문의 : 02-3486-1780

신입사원채용프로그램은 ㈜싸이몬의 인재상, 조직문화, 업무특성에 맞는 인재를 비트교육센터와 공동으로 선발하여 정직원으로 채용 후 사내교육의 일환으로 기업은 비트교육센터의 강도높은 전문가과정에 신입사원연수를 위탁, 실시하는 프로그램입니다. 교육 전 정직원으로 채용이 확정되므로 신입사원의 교육비 전액은 기업에서 지원합니다. 지금까지 비트교육센터의 신입사원채용프로그램을 통해 1,000여명(2016년 기준) 이상의 인재가 SW전문개발자로써 채용되었습니다.

[ 교육특전 ]
  • 1. 선발 교육생 전원 교육 수료 후 신입사원으로 채용
  • 2. 교육비: 무료(570만원/(주)싸이몬 전액지원)
  • 3. 훈련수당지급
기업소개

㈜싸이몬은 순수 자체 기술로 개발된 산업자동화 분야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산업자동화 전문기업입니다.
그간 싸이몬은 대한민국 산업 자동화 발전을 위해 과감한 R&D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국내 실정에 가장 적합하여 전력자동화, 화학, 반도체라인, 기계, 수처리, 자동차공정 라인, 플랜트산업 등 대부분의 산업 자동화에 적용되고 있으며 품질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.

홈페이지 주소 : http://www.cimon.com
채용 분야 및 응시자격
채용분야, 인원, 응시자격
채용분야 인원 응시자격
윈도우 닷넷 개발자 3 명
  • 4년제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
  • 컴퓨터관련학과 전공자
  •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
  • 병역필 또는 면제자
접수 방법
  • 1. 비트교육센터(http://www.bitacademy.com) 회원가입 후
  • 수강안내 → 신규지원 → 신입사원채용교육 → (주)싸이몬 지원(1,2지망 모두)
  • ※ 온라인 지원자는 누구나 1차, 2차 전형을 합니다. (서류전형 없음)
  • ※ 전형시 필기도구 및 사진(증명사진) 지참
접수기간

~ 2017년 2월 27일(월) 까지

전형 방법 및 일정

전형 : 2017년 2월 28일(화) 오후 1시 - 필기시험(C or C++) 및 면접

  • 1차 전형 : 필기시험(C 프로그래밍 or C++ 프로그래밍) 및 조현정 회장 면접
  • 2차 전형 : 면접(싸이몬 임원진) - 1차 합격자에 한해 알림
  • ※ 일정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, 조정시 해당자에 한하여 사전 안내합니다.
  • 교육과정 안내
    • 교육과정 : Windows .NET Expert - (주)싸이몬 기업위탁과정
    • 교 육 비 : 무료 (570만원 / (주)싸이몬 전액지원)
    커리큘럼
    교과목명 상세내용
    C Programming
    • C언어 기본
    • Generic & STL
    • File I/O
    • Data Structure
    C++ Programming
    • C++언어 기본
    • C++ Better than C
    • OOP & Class
    • Generic & STL
    • File I/O
    • Data Structure
    Win32 API
    • 윈도우 메시지 처리
    • GDI API를 이용한 화면 처리
    • 리소스 프로그래밍
    • 공통컨트롤 프로그래밍
    • 메시지, 시스템 정보, 메모리
    • 멀티쓰레드, 동기화, DLL, 전역훅킹
    Windows System Programming
    • 운영체제와 인텔계열 프로세서 구조
    • 기계어의 구성
    • 스택구조 및 스택 프레임
    • 프로세스 쓰레드 개념 및 구조
    • 우선순위 알고리즘, 선점형 스케줄링
    • 커널 동기화와 객체와 구조
    • 가상 주소의 구현
    • 세그먼트 디스크립터
    • 캐시주소 매핑 방식, VACB
    MFC Programming
    • MFC와 API 윈도우 생성코드 비교
    • 윈도우 메시지 review 및 MFC와 비교
    • 메시지와 MFC message map
    • DC 및 GDI 함수 소개
    • GDI+의 소개 및 실습
    • SDI/MDI 환경에서 Document/View구조
    • Document serialize 및 주요 가상함수들
    • MFC와 디자인패턴
    • 대화상자프로그래밍
    • 메뉴/툴바/아이콘 처리
    • Run- Time Class Information, Persistence, Diagnostics
    • Dialog(DDX, DDV분석)
    Network Programming
    • TCP 프로그래밍의 특징
    • UDP 프로그래밍의 특징
    • 소켓프로그래밍 함수 및 특징
    • 비연결 소켓 사용법
    • C#소켓 사용 소켓 생성
    • 소켓 에외 사황 철기
    • 소켓 헬퍼 클래스 소개
    • 쓰레드 사용하기
    • 쓰레드를 이용한 서버
    • 풀을 이요한 서버
    • 비동기 서버
    • 파일 송수신
    DBMS
    • 전반적인 데이터베이스에 모델링
    • 데이터베이스 활용을 위한 SQL과 저장 프로시져 등에 대한 개념과 활용 기법
    객체지향 설계과 개발 방법론
    • 객체지향과 추상화
    • 프로그램 설계 (Main 영역과 Application 영역)
    • OCP, LSP, DIP등 객체지향 설계 원칙
    • GOF의 주요 디자인 패턴
    .NET Platform
    • .NET Framework 개요
    • .NET Framework 4.0
    • Comparison Between j2EE and .NET
    • CLR의 장점 및 구성요소
    • 기존 클래스 라이브러리 활용법
    C# Programming
    • C#기초
    • 데이터형식,수식,실행문장
    • 네임스페이스,배열,예외처리
    • 데이터처리, 메서드와 매개변수
    • 개체생성과 소멸
    • 속성과 인덱서
    • 대리자와 이벤트, 컬렉션
    • 어트리뷰트, 입력과출력, 파일 시스템
    WinForm & WPF
    • 윈폼
    • 윈폼 컨트롤과 대화상자
    • 윈폼 이벤트
    • 윈폼 그리기
    • WPF 개요
    • WPF 레이아웃
    • WPF 데이터 바이팅
    • WPF 스타일과 리소스
    수행프로젝트(3개월)
    수행프로젝트(3개월)
    • 4인 내외의 인원으로 팀을 구성하여 최신의 프로젝트 주제를 선정하여 3 개월 동안 팀원의 역할분담 및 상호 협조 하에 프로젝트 수행
    • 프로젝트 주제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주제로 이수 후에 입사 후 업무와 연계할 수 있도록 함
    • 주제 선정 후에는 관련된 자료 수집, 필요기술 학습, 명세 확정, 일정 수립, 개발 환경 구축 등, 개발, 통합 테스트 등을 거쳐 개발을 완료하고 기업 개발실무 팀장 등이 참관 하에 최종 전시회를 갖도록 함
    • 프로젝트 수행의 각 과정에서 제안서, 중간보고서, 최종보고서 및 상세설계서 테스트 시나리오 등 필요한 산출물들을 제출하도록 함으로써 프로젝트 수행 싸이클에 익숙해지도록 함
    • 프로젝트 수행 과정에서 S/W Engineering 기법을 실제로 적용함으로써 효과적인 시간관리, 일정관리, 소프트웨어 품질관리 등에 대한 프로젝트 관리 기법을 익히도록 함
    문의

    02-3486-1780 (job@bit.kr)

    Top